반응형

가평 파라디소 키즈펜션 기본정보

  • 경기 가평군 북면 도대리 490-1
  • 010-8794-9990
  • 입실 15시 퇴실 11시
  • 스파, 바비큐장, 개별 바비큐, 수영장, 계곡

 

✅ 바비큐 추가 요금 ( 현장 결제 )

숯+그릴 / 원적외선 그릴 이용

바비큐 이용 금액 스파방 1회 20,000원 / 별채 2인 기준 15,000원 ( 1인 추가 시 5,000원 추가 요금 발생 ) 

개별 바비큐, 야외/실내 공동 바비큐장 이용 가능

원적외선 그릴은 개별 바비큐장에서만 이용 가능

 

✅ 마트 픽업

씨씨할인마트에서만 구입 조건, 가평터미널 인근 씨씨할인마트 2호점에서 1인 기준 15,000원 이상 물품 구매 시 마트 픽업 가능 ( 픽업 시간 ~20시까지 / 사전예약 및 문의 필수 미예약시 이용 불가 )

 

✅ 유아 기준

기준 인원 외 추가 인원 추가 요금 발생 ( 현장 결제 ) / 최대 인원 초과 불가

유아 0세~24개월 / 아동,성인 25개월~

 

✅ 개별 풀 이용 ( 별채, 마지아, 에데르노 )

미온수풀 (32도) 이용 가능 / 이용 요금 50,000원 사전예약 필수

22시 이후 이용 불가 ( 소음 문제 )


가평 파라디소키즈펜션

 

앞에는 계곡이 있어 여름철에 놀러 오면 아이들과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날 좋은 날은 야외 바비큐장을 이용하면 여행 하는 맛이 배로 느껴질거같은 분위기였답니다.

마당에는 썰매가 마련되어 있는데 저희는 이용하지 않을거라 딱히 여쭤보지는 않았어요. :)

 

 

문 열고 들어와서 너무 좋아하는 아이들을 볼 수 있어 저는 더욱 기분이 좋았어요.

룸 상태 깔끔하고 아이들을 위한 시설까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물품은 수건, 드라이기, 빗, 침구 등 알맞게 자리해 있었구요 화장실엔 바디워시 (성인용, 아동용) 샴푸 핸드워시 치약이 준비되어있었어요.

도착 전에 개별 풀 물을 따듯하게 받아주셔서 입실 후 바로 물놀이가 가능 했답니다.

수영장 물높이는 어른 종아리 정도 깊지 않은 깊이여서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하게 놀 수 있었어요.

아무리 낮은 물 높이라 하여도 물놀이 시 보호자는 꼭 함께해 주시는 게 안전상 좋은 것 같아요. 😊

 

 

준비해 간 구명조끼 착용, 튜브를 들고 물놀이에 바로 들어간 아이들 너무 행복해 하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추운 날 따듯한 물에서 노니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저 또한 미소가 가득하게 되는 시간이었어요.

하루 종일 다음날 아침까지 놀 수 있을 정도로 물 온도는 계속 유지되니 아이들이 원할 때마다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오후 10시 이후에는 소음 문제로 인해 이용을 할 수는 없어요. 딱히 이용 제한은 없지만 규칙은 지켜주셔야 좋을것 같습니다. ☺

 

 

신나는 물놀이 후 컵라면은 남녀노소 공통적으로 모두가 좋아하는 맛인것 같아요.

열심히 놀고 난 아이들이 라면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귀여워보였답니다. 요구르트까지 마무리해 주시고 쉬는 타임을 잠시 가지던 아이들.

 

 

아이들이 문 열고 들어와서 제일 좋아했던 자동차 침대, 핸들도 돌아가기 때문에 운전하는 놀이도 해보았어요.

저도 눕고 싶었지만 큰 아이가 엄마는 바닥에서 자라해서 쭈굴쭈굴 바닥에서 취침을 했답니다. 🤣

 

미끄럼틀, 방방이 시설도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했었는데요. 이뿐 아니라 다양한 장난감이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은 정말 바쁜 놀이시간을 가졌어요.

 

2차 물놀이 후 씻고 최애 장난감인 자동차로 열심히 마지막까지 힘내서 놀이하는 아이들.

가평까지 먼 거리를 달려왔지만 전혀 피곤하지 않았던 건 너무나도 행복해하는 아이들의 모습 덕분이 아닐까싶습니다.

 

오전 물놀이 후 깔끔하게 뒷정리하고 저희는 마무리를 하였는데요.

파라디소키즈펜션 방문으로 저희 가족은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또 하나의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것 같아 저는 뿌듯하고 행복했답니다.

 

다음에 또 재방문을 하고 싶은 가평 파라디소키즈펜션

아이와 함께 어디를 가야 좋을까 아이가 좋아할 만한 곳이 어디일가 고민 중이시라면 적극 추천드려요.

여행지를 고르고 구매를 하기 전 후기를 많이 찾아보는 스타일인데요.

후기가 예상보다 좋지 않아 고민을 많이 하다가 오기로 결정해서 와보았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룸상태 너무 좋더라고요.

개인마다 만족하는 기준도 다르고 성향도 다르기에 그럴 수도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했던 펜션이였답니다.


내돈내산 제가 직접 알아보고 방문해본 솔직 후기 였습니다.

찾으시는 정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